2009 알톤 RCT 감마 (ALTON RCT GAMMA)
시마노 데오레 등급의 고급 하이브리드 자전거 RCT 감마. 하지만, 디자인 만큼은 철티비와 크게 다르지 않은...
RCT GAMMA는 700 x 17c 타이어와 알루미늄 준경기용 차체를 사용해서 날렵한 느낌의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탄생시켰다. 하지만 시승을 하기 전 유독 자전거에 손이 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이였을까? 너무 철티비와 유사한 외모 때문이다. 뛰어난 스펙에 크나큰 단점... 세상에 완벽한 자전거는 없다.
RCT GAMMA를 주행시 트루바 티브 기어크랭크 셋트는 페달링에 있어서 단단한 느낌을 주며, 시마노 알로이 퀵릴리즈 허브는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락아웃 기능이 내장 되어 있는 서스펜션 포크를 사용하고 있어서 빠른 속도를 원할 때 서스펜션을 잠궈두고 달리면 충분히 원하는 속도를 낼 수 있다. 시마노 데오레 원터치 변속레버와 27단의 기어가 내장되어 있으며 중량 13.4kg의 다소 무거운 차체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든다.
BLACK, WHITE, SILVER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 한 RCT GAMMA는 유독 철티비 분위기를 풍기는 SILVER 색상을 피해야 할 것이다.
시마노 데오레 등급의 고급 하이브리드 자전거 RCT 감마. 하지만, 디자인 만큼은 철티비와 크게 다르지 않은...
RCT GAMMA는 700 x 17c 타이어와 알루미늄 준경기용 차체를 사용해서 날렵한 느낌의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탄생시켰다. 하지만 시승을 하기 전 유독 자전거에 손이 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이였을까? 너무 철티비와 유사한 외모 때문이다. 뛰어난 스펙에 크나큰 단점... 세상에 완벽한 자전거는 없다.
RCT GAMMA를 주행시 트루바 티브 기어크랭크 셋트는 페달링에 있어서 단단한 느낌을 주며, 시마노 알로이 퀵릴리즈 허브는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락아웃 기능이 내장 되어 있는 서스펜션 포크를 사용하고 있어서 빠른 속도를 원할 때 서스펜션을 잠궈두고 달리면 충분히 원하는 속도를 낼 수 있다. 시마노 데오레 원터치 변속레버와 27단의 기어가 내장되어 있으며 중량 13.4kg의 다소 무거운 차체는 조금 아쉬운 느낌이 든다.
BLACK, WHITE, SILVER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 한 RCT GAMMA는 유독 철티비 분위기를 풍기는 SILVER 색상을 피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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