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G's 제품 리뷰/자전거

2011 블루 스카이라인 프로 CR16 (VLLU SKYLINE PRO CR16)


2011 블루 스카이라인 프로 CR16 (VLLU SKYLINE PRO CR16)

(주)블루레포츠에서 공급하는 크로몰리 폴딩 미니벨로 CR16 모델이다. 요즘 크로몰리 프레임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 이거... 유행인가?


블랙 프레임에 화이트 라인이 들어간 타이어가 멋스럽게 느껴진다. 마치 수트를 입은 신사처럼 말이다.


단단한 느낌은 좋은데 싯포스트가 너무 두꺼워서 내 캣아이 후미등 LD-610이 장착이 안 된다 ㅡㅡ^ 킁... 싯포스트 지름이 무려 34mm... 이거 왜 이리 두꺼운겨;;


20인치 451사이즈 100PSI의 타이어를 장착한 CR16 모델은 폴딩 미니벨로 이면서 빠른 속도를 염두해 둔 모습을 하고 있다. 그립쉬프터를 장착하고 SRAM X4 뒷 디레일러를 사용한다. 


요즘 자전거는 폴딩도 잘되는구나. 이제는 폴딩 상태에서 어떻게 하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을지 생각해야 할 시점이 아닌가 생각한다. 스트라이다가 괜히 인기가 있는 게 아니지...


요즘 자전거 사진을 어디서 찍어야 할지 장소를 물색 하느라 머리가 아프다. 이 곳 저 곳 두리번거리다 보면 회사에 지각 할지도 모르니 괜찮다 싶으면 일단 자전거를 세우고 일사천리로 후다닥 사진을 찍는다. 스피드... 그것이 필요한 순간이다.